맛집 No Further a Mystery

닭고기는 푹 고아져서 연한 육질로 퍽퍽한 느낌이 적어 먹기가 좋으며 소금과 특제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앞들식당의 시그니처 반찬인 고등어구이와 계란말이는 입맛을 즐겁게 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집밥이 드시고 싶을 때 사천 앞들식당에 방문하셔서 든든한 한 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은 식사하는 자리, 오른쪽은 차를 마시는 자리로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적어도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는데 특히 에그 베네딕트와 리코타치즈샐러드, 루꼴라피자가 맛있었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여기는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인데, 우리가 방문한 날은 비가 내려서 테이블을 방수포로 덮어 놓았네요.

메뉴가 단출하고, 매장이 좁아서 테이블이 열 개도 안 돼요. 테이블링 대기 신청할 때 메뉴를 주문받아서 좌석에 앉으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

선택권이 많아서 좋으며 파스타도 로제와 오일, 토마토 파스타가 모두 맛있습니다. 분위기 있고 가성비 좋은 click here 서양식 음식을 원하는 손님들께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코쿠미입니다.

생선찜 먹으러 간 곳은 이모네생선찜.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었어요.

사천 용궁수산시장 근처에 위치한 우도전복죽은 전복죽과 전복물회가 대표메뉴입니다. 물회에는 냉면 사리와 공기밥을 옵션으로 선택할 check here 수 있다고 합니다. 밑반찬으로 click here 톳무침, 땅콩조림, 깍두기, 멸치, 미역볶음, 김자반, 버섯볶음, 동치미가 나온다고 하네요.

추천해드린 click here 사천 맛집에 대한 설명, 위치, 운영 시간, 메뉴, 사진 등을 참고하여 현지인 추천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김포 오리주물럭 맛집인 꼬꼬오리주물럭입니다. 김포의 숨은 맛집으로 유명하며 맛있는 녀석들에서 오리주물럭 전문점으로 방영된 음식점입니다. 양이 많고 맛도 좋아서 단골 손님들이 매우 많습니다.

후라이드 튀김처럼 크리스피하지는 않지만, 옛날통닭만이 가지는 독특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난 물회를 좋아하지만 같이 다니는 사람은 좋아하지 않아요. 때문에 물회 먹고 싶어도 자주 먹을 수 없어요. read more 솔올통나무닭갈비로 늦은 아침을 배부르게 먹은 날, 솔올중학교 맞은편에 있는 물회 맛집 '해미가'로 갔어요.

대관령자연휴양림 갈 때 애용하는 곳은 오남이네대가찜입니다. 대가찜은 대구머리와 가오리찜을 의미하는데 맛이 좋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